동화의 애완동물
시즌 1, 에피소드 5: 용의 습격으로 민소가 결계를 강화하지만 희형을 지키느라 자신을 희생하고 만다. 자신보다 여우를 더욱 아끼는 제군이 섭섭한 희형은 불안한 마음에 서황에 심부름을 할 수 없다고 떼를 쓴다. 제군이 아주 특이한 단도를 만들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