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블 배틀월드: 타노스톤의 미스터리 돼지와 개구리가 쏟아지다
시즌 1, 에피소드 3: 배틀월드의 또 다른 곳으로 떠났던 스로그는 결국 뉴 쾍 시티로 가게 된다. 타노스가 움직임을 감시하는 동안, 스로그는 새로운 적인 악당 '포크 그라인드'와 싸워야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