돼지 도살
시즌 6, 에피소드 4: 반스가 자녀 없이 생활하는 데 적응하는 동안, 그녀는 어린 소녀의 고통에 찬 전화를 받은 사기 콜센터를 조사하면서 레미의 직접적인 명령을 무시하고 갈등을 겪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