두려움과 혐오
시즌 22, 에피소드 15: 의학 박사 대리언 마셜이 와인병에 머리를 맞아 사망한다. 한편, 살인 현장으로 향하던 제일런은 두 경찰들로부터 무례하게 용의자로 의심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