머더 인 프로방스 두 건의 살인 사건
시즌 1, 에피소드 3: 인근 에길레스 마을에서 발생한 젊은 여성의 죽음의 동기가 사랑인 것으로 보이며, 수 킬로미터 떨어진 포도밭에서 나이 든 여성의 시신이 발견된 것과 관련이 있어 보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