바디 오브 프루프 두 번째 기회
시즌 2, 에피소드 6: 수감 중인 흉악범이자 마약 복용자였던 조 브랜트는 수감자들을 위한 직업 프로그램을 운영했던 승마 챔피언 브린 워커를 살해한 용의자가 되고, 메건의 딸이 사건에 대한 단서를 찾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