한나 몬타나 두 한나의 갈등
시즌 1, 에피소드 17: 핼러윈을 앞둔 한나가 유일하게 두려워하는 존재는 바로 마일리와 한나가 동일 인물이라는 것을 세상에 알리겠다며 툭하면 협박을 일삼는 사촌 루안뿐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