꼬마의사 맥스터핀스 뒤죽박죽 매듭; 구급차, 로지
시즌 2, 에피소드 16: 프리다라는 이름의 요정 인형은 여러 가지 요술을 뽐낸다; 위급한 상황이 발생하자, 로지는 순간 무슨 일부터 처리해야 할지 잊고 만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