뒤틀린 시간
시즌 1, 에피소드 3: 타이거와 울프는 크로니사 박사가 죽을 때라고 판단하고 조시는 내키지 않지만 그들을 돕지만, 자신이 감당하기에는 버거운 일이라는 걸 깨닫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