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븐의 집 드림맘
시즌 1, 에피소드 12: 레이븐과 첼시가 가장 좋아하는 그룹인 라디다가 하는 공연을 즐기고 있을 때, 부커와 리바이가 콘서트 무대 뒤에서 곤경에 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