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퍼와 메이블 대 미래
시즌 2, 에피소드 17: 메이블은 자신과 디퍼의 13번째 생일 파티를 준비한다. 한편, 디퍼는 포드 할아버지와 함께 시공간의 균열을 막기 위한 임무에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