딜레이니 가족
시즌 1, 에피소드 1: 조이와 스탠의 은퇴 파티는 의문의 방문객으로 인해 기대와는 다르게 흘러간다. 한편, 조이가 연락이 되지 않자 아이들은 불안감에 휩싸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