서초동 따뜻한 말 한마디
시즌 1, 에피소드 6: 친구들은 저마다 마음이 복잡하지만, 난처한 상황에 처한 상기를 외면하지 않는다. 상기는 그런 친구들의 든든한 지지 덕분에 다시금 힘을 얻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