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2: 티나는 조던과 팀을 이뤄, 밤늦은 시각 학교 물품 곳곳에 유령 낙서를 하기 시작한다. 한편, 랜드십 퍼레이드 준비로, 큰 물체가 밥스 버거스의 입구를 막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