때로는 괴물이 이긴다
시즌 1, 에피소드 1: 테러 사건으로 동생을 잃고 실의에 빠져있던 카야는 디야르바키르 학교에서 발생한 총격 사건 이후 공석이 생긴 엘리트 경찰 부대에 합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