땡땡이 클럽
시즌 5, 에피소드 16: 똑같은 반짝이 팔찌를 착용한 티나와 태미는, 서로 으르렁거리다 복도에서 말썽을 피운다. 그 후, 이들은 학교에서 벌을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