또 다른 차원을 찾아서 밸리 뷰의 슈퍼 악당들
시즌 1, 에피소드 1: 센트로폴리스에 살다가 밸리 뷰로 이사를 온 매든 가족은 퉁명스러운 집주인 실리아와 그녀의 손녀 하틀리 앞에서 정체를 감춘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