옥탑방의 문제아들 라미란, 미란이
시즌 1, 에피소드 132: 배우 라미란과 가수 미란이가 옥탑방을 찾아와 각종 퀴즈 맞히기에 도전한다. 세계적인 힙합 가수 관련 문제에서부터, 초간단 노화 테스트 방법까지 공개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