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6, 에피소드 4: 린지는 살인 혐의로 기소된 마틴 젱스라는 젊은 남자를 대변하게 된다. 이 사건의 단 한 명뿐인 목격자가 사망하자, 로우는 거래를 받아들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