천재소녀 두기 라헬라 앤 스티치
시즌 1, 에피소드 4: 월터의 갑작스런 맹장 절제술 덕분에 라헬라는 그와의 관계에 의문을 갖고, 월터를 수술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