랜디가 쫓아낼 거야
시즌 18, 에피소드 5: 제시카가 드레스를 고르는데 도움을 주려고 온 친구들이 싸우기 시작하자 랜디가 개입한다. 말로는 쌍둥이 동생 마고에게 잔인할 만큼 솔직한 말을 듣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