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블 퓨처 어벤져스 레드 스컬의 음모
시즌 1, 에피소드 3: 어벤져스는 레드 스컬을 래프트에게 데려다주어야 하는 어려운 임무를 맡는다. 한편, 이들은 레드 스컬을 제거하려는 윈터 솔져의 강력한 공격을 받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