내 이름은 레이븐 레이븐이란 이름의 물고기
시즌 1, 에피소드 5: 레이븐은 초능력을 이용해 학교 신문 기사를 쓰지만, 이를 알아차린 세리나가 비밀을 폭로하겠다고 협박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