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븐, 시드니와 그 남자 내 이름은 레이븐
시즌 4, 에피소드 1: 레이븐, 첼시, 에디는 2학년을 위한 클럽을 운영하기 위해 자원한다. 레이븐은 새로운 친구 시드니가 패션계를 정복할 수 있게 돕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