레이트 쇼 모던 패밀리
시즌 5, 에피소드 5: 제이는 몇 달 전부터 가고 싶어했던 새로운 레스토랑에 가족 모두와 함께 하려고 예약을 해 두지만, 글로리아는 준비하는 데 시간이 너무 오래 걸리고, 클레어는 루크를 집에 혼자 두고 가야하는 상황에 극도로 신경이 쓰인다. 캠과 미첼은 같은 옷을 입게 되면서 말다툼을 벌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