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과는 떨어지지 않는다 로건
시즌 1, 에피소드 2: 조이를 찾기 위한 수색이 더욱 박차를 가함에 따라, 조이의 아들 로건은 가족들로부터 경찰을 떼어 놓으려 노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