뽀로로 슈퍼슈퍼 쇼 '로디' 편
시즌 1, 에피소드 6: 귀여운 MC 뽀로로와 친구들이 함께하는 새로운 코믹 토크쇼, '슈퍼슈퍼 쇼'가 시작된다. 상상 이상의 즐거움과 웃음이 폭발하는 무대가 눈앞에 펼쳐진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