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블 디펜더스 로열 드래곤
시즌 1, 에피소드 4: 디펜더스는 탈출한 뒤 인근의 중식당에 숨는다. 대니는 협업을 제언하지만 저항에 부딪힌다. 핸드의 기원이 밝혀지고 일련의 불청객들이 찾아온다. 제시카는 레이먼드 일가가 여전히 위험에 처한 걸 깨닫는다. 알렉산드라는 대니에게 제안을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