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이드, 구출하다 용사 파티에서 추방된 백마도사, S랭크 모험가에게 주워지다 ~이 백마도사가 너무 규격 외이다~
시즌 1, 에피소드 5: 로이드 일행은 이번 의뢰가 누군가의 함정이라는 사실을 알아채고 서둘러 마을로 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