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니의 리본 가게: 파티 팰리스 친구들 로켓 롤러스케이트
시즌 1, 에피소드 5: 미니, 데이지, 쿠쿠 로카는 클라라벨에게 롤러스케이트 타는 법을 가르치기 위해 보드워크로 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