록시의 시찰
시즌 1, 에피소드 3: 록시는 변장하고 마을 시찰에 나가려던 찰나 페이트에게 들켜버린다. 함께 시찰을 가게 된 페이트는 록시가 왜 시찰을 나왔는지 그 이유를 알고 놀라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