록커와 작곡가
시즌 1, 에피소드 1: 앨리는 아버지에게 새 피아노를 들이자고 말하지만, 그는 음악 업계에서 성공하는 것은 어렵다고 대답한다. 그때, 그녀는 어디에선가 들려오는 시끄러운 드럼 소리를 듣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