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나는 뱀파이어 리나의 깜짝 파티 / 춤추는 리나
시즌 1, 에피소드 3: 리나가 으스스한 깜짝파티에 반 친구들을 초대한다; 친구들에게 춤을 가르쳐주던 리나는 얼떨결에 경쟁심이 강한 유령의 관심을 끌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