리더를 따르라
시즌 1, 에피소드 6: 스카일라가 체이스 대신 미션 리더를 맡은 이후로 체이스는 자신을 증명하기 위해 애쓴다. 한편 페리가 작전 본부에서 휴가를 보낸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