미니의 리본 가게: 미니 캠핑장 리본으로 빙그르르
시즌 1, 에피소드 5: 장기자랑을 앞두고 발레 연습을 하던 미니는 나비 브리엘라를 만나고, 리본을 좋아하는 새 친구를 통해 영감을 얻는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