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법은 하루에 한 번만
시즌 1, 에피소드 3: 새 친구 니니모가 고향 스타리아에 대한 기억을 잃어버리는 사태가 발생한다. 머지않아 핑크퐁이 친구들과 함께 문제를 해결하고자 나선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