사상 최강의 대마왕, 마을 사람 A로 전생하다 마왕 극장
시즌 1, 에피소드 3: 아드는 학원장으로부터 배틀 이벤트에 참가해 달라는 부탁을 받지만 내키지 않는다. 고민하던 와중에 지니에게 데이트 신청을 받고 이리나까지 합세해 셋이서 데이트하던 도중, 수상한 대화를 듣게 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