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1, 에피소드 1: 고교 3학년인 치요미와 미나미군은 소꿉친구로서 서로 첫 사랑 사이였지만 벌써 수년간 대화를 하지 않고 있다. 어느 날, 친구 타카기로부터 사랑 고백을 받고 들떠서 집으로 돌아가던 치요미는 미나미군이 반 친구인 노무라와 친밀하게 대하는 모습을 목격하고는 자기가 미나미군을 좋아했던 것을 깨닫게 된다. 그날 밤 치요미는 학교 진로를 놓고 부모와 다투게 되고 집을 뛰쳐나오는데.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