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음을 합해요; 페인트칠
시즌 1, 에피소드 2: 매니는 망가진 트로피를 고치는 데 필요한 접착제를 사러 켈리 아줌마네 철물점으로 간다; 매니는 수리공이 되고 싶어 하는 페드로를 위하여 비디오를 찍기로 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