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이클 뎅
시즌 1, 에피소드 4: 희망으로 가득했던 주말 휴가는 바룩 대학 신입생 마이클 덩 때문에 순식간에 비극적으로 바뀐다. 수사관들은 마이클의 친구들이 중요한 정보를 숨기고 있다는 것을 알게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