마키나
시즌 1, 에피소드 6: 결전의 날이 다가오면서, 에스테반과 안디의 갈등은 최고조에 이른다. 한편, 이라세마는 '오트라스 페르소나스'의 비밀을 밝혀내려 필사적으로 노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