말을 하는 누렁이
시즌 1, 에피소드 2: 지난밤에 본 말하는 개를 다시 확인하고 싶은 원석은 황색 개를 찾으러 나선다. 한편, 그 황색 개는 가짜 유기견 보호소 패밀리에게 쫓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