디센던츠: 악동들의 세상 말의 SNS 사진
시즌 1, 에피소드 2: 말이 오드리의 초상화를 그리는 동안 너무 걱정을 많이 하자 벤은 그녀에게 디지 이미지 문제가 있는 것 같다고 말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