닌자보이 랜디 맥허걸 대회 / 맥 괴물
시즌 1, 에피소드 21: 랜디는 승부차기 대회에서 우승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반바지 한 벌을 훔쳐 간다. 맥프리크 쇼가 마을에 도착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