맹그로브 미로
시즌 1, 에피소드 5: 험난한 여정의 막바지에 다다른 헤이즌 아델은 뱀으로 가득한 맹그로브 습지를 건너고 대서양의 격렬한 파도를 헤치며 최종 목적지인 가이아나의 최북단 마을로 향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