시즌 8, 에피소드 1: 스튜이와 브라이언은 이세계 리모컨을 이용해 원래 세계보다 1000년이나 발전한 우주부터 인간이 개들의 애완동물인 우주까지 갖가지 평행 우주를 여행한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