머펫 프렌즈: 주인공 쇼 멋진 머펫 뮤지컬
시즌 1, 에피소드 2: 이 머펫 프렌즈 단편 시리즈에서는 커밋과 머펫 프렌즈가 '상상력을 발휘하면'이라는 노래를 부르면서 놀이방을 구경시켜 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