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인의 기사 멋진 오두막집
시즌 1, 에피소드 1: 도날드 덕은 자신이 증조부의 신비한 오두막집을 물려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. 한편 바론 폰 셸드구스는 집을 잘못 찾아온 도널드 덕을 혼내준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