스탠의 블로그 일기 멍! 천사 노래하기를
시즌 1, 에피소드 6: 가족이 처음으로 함께 보내는 크리스마스에 에이버리는 타일러, 클로이, 스탠에게 생애 최악이 될 크리스마스 선물을 준비하는데, 바로 그들의 새엄마 엘렌이 준비한 끔찍한 선물들이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