보호구역의 개들 메이블
시즌 2, 에피소드 4: 마을 전체가 죽어가는 노인에게 작별 인사를 하기 위해 모인다. 여자들은 옥수수 차우더를 요리하고 남자들은 거실에서 차가운 맥주를 마신다.